본문 바로가기

자막/틴타고 시즌6

틴 타이탄즈 고!(Teen Titans go!) S06E04 - That's What's Up

teen.titans.go.s06e01.thats.whats.up.1080p.webrip.hevc.x265.rmteam.srt





https://mega.nz/#!w88hmSKR


!zu24NmoO2B6rVx1reoWOf_0iJhLq_ddVwlXpatITY_0

비스트보이가 자신의 원 소속팀 둠 패트롤에 오랜만에 들리게 됩니다. 최근 드라마가 꽤 평가가 좋기도 하고 틴타에도 나온적 있어서 틴타고에도 나온것 같네요. 원작과 설정이 다르게 나왔는데 치프는 좀 많이 괴팍한 노인네로 나오고 엘라스티 걸은 흑인으로 나오며 둠 패트롤의 실질적인 가장역할을 하고 가장 정상적입니다. 비스트보이 입양한 설정은 그대로여서 엄마라고 부르네요 네거티브 걸은 원작에선 성인 남성이었지만 여기선 어린 여자아이로 나오고 좀 정신이 맛 간걸로 나오고 로봇맨은 덩치가 줄어들고 사이보그 스러워 졌네요. 사실 얘네들이 원작부터 좀 막장으로 유명했는데 틴타고에선 타이탄즈가 워낙 막나가서 정상적으로 보이네요.. 



그리고 위키피디아 대로라면 원래 Vroom 2부작이 시즌 6의 1, 2번째 에피인데 이게 인터넷에 아예 안 풀려서 구할수가 없네요. 방영된지 한 달이 다되가는데....

Recent Posts
Popular Posts
Recent Comments